본문 바로가기

Camping

[설레임패밀리_캠핑] 거창 월성오토캠핑장(20210910~0912) 2박3일

728x90
반응형

거창 월성오토캠핑장

1. 일 시 : 2021년 09월10일~12일까지

2. 장 소 : 거창 월성오토캠핑장

 

오랜만에 가족캠핑 

이번 캠핑은 타프 + 돔 조합으로 출동

매번 가던 캠핑장이라 퇴근 후 가는데도 마음이 가볍다.

 

첫날은 늦게 도착해서 텐트치고 타프는 저녁도 늦고 배도 고프고 이래저래 쳐보다 마누라랑 신경전만 하다 

저녁먹고 취침

 

눈뜨자마자 둘째는

로켓 발사중.ㅋ

가성비 최강 한참을 가지고 논다.ㅋ (죽은소에서 2천원에 득)

첫째는 비누방울

각자 아침부터 잘논다.ㅋㅋ

 

그리고 나서 더운지 물놀이

물에 들어가기 전에 몸풀기 한다는데 ㅋㅋㅋ 어디서 배운건지

날씨도 매우 좋고 남매들도 기분이 좋은듯

물장구도 치고

엄마도 더운지 발에 물을 담그시네.ㅋ

이때까지만도 어제밤에 신경전으로 둘다 별로 말을 안하는중

물놀이 하다 점심은 차를 타고 근처 해물 칼국수집에서 먹고

빠르게 타프를 쳐본다.

 

이번에 딸과 함께 만든 문패 ㅎㅎㅎ

모양은 예쁘지는 않지만 딸과 함께 만들어서 의미있는 문패이다

그리고 둘째날의 저녁

저녁 후에 아이들은 텐트안에서 TV시청

나는 마누라와 정리 후 불멍준비

화로대에 불을 피우고

불멍의 시간 캠핑은 불멍 맛에 갑니다.

불멍하며 하늘한번 쳐다보니

별이 엄청 잘보인다.

서로 불멍하며 힐링의 시간

이렇게 늦은 시간 까지 불멍하다

취침에 든다

 

비록 서로 신경전 벌이며 감정도 상했었지만

이것도 캠핑와서 생기는 하나의 헤프닝

 

이렇게 또 하나의 경험과 추억을 쌓으며

캠을 마무리한다.

 

Youtube 영상

설레임하우스

거창 월성오토캠핑장 1편

 

거창 월성오토캠핑장 2편

 

728x90
반응형